HOME 사람&사람 세상사는 이야기
노래에 열정과 진심을 담아 무대에 선다는 이순정 가수협회 순천지회장어머님에게 효도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노래 인생....원더우먼 이순정의 열정 노래가 있기에 행복하다
리강영뉴스닷컴 | 승인 2022.08.26 15:13

(전남동부=리강영뉴스닷컴)=왜 노래를 하느냐는 질문에 어린 시절 어머니 품안에서 늘 노래하고 이것이 어머니를 위한 것이고 효도하는 하는 것으로 알고 어머니를 편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았기 에 이 길을 선택했었다는 (사)순천가수협회 지회장 이순정(여 )씨 학창시절 음악 활동을 하며 사회에 진출 직장생활을 하는 중 SBS TV ‘주부가요열창’ 출연하게 된 계기가 노래를 하게 된 동기가 되었다 고 말한다.

<노래엔 진심이 없다면 그 노래는 노래의 생명력을 잃은 것이다. 그래서 진심을 담아 관객과 소통하는 노래를 한다는 이순정 순천가수협회 지회장 >

많은 장르 중 트롯트을 선택했냐는 질문에 모든 음악의 장르가 있지만, 한국인의 감성과 정서에는 트롯트가 맞는 듯싶다. 아무리 음악의 대중성 중요하다지만 이를 접하는 대중들에게 공감을 받지 못하면 아무런 쓸모가 없다 고 생각한다.

물론 다른 장르의 음악성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제가 트롯트를 즐겨하는 것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다보면 세상 시름을 잊고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남다른 가요에 대한 주관과 철학을 가진 이순정 지회장은 흔히 말하는 원더우먼이다.

주부로 엄마 로 순천지역에서 환경운동가로 세무사 사무장으로 때로는 무대에서 가수로 MC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가 이렇게 왕성한 활동을 펼쳐 갈 수 있는 것은 평소 몸에 베여있는 나눔과 배려하는 봉사정신이 있었기에 관객과 만남이 자연스럽게 융화된 것이 아 닌가 보여 진다.

이 지회장은 무대 활동을 하면서 다들 그러하듯 내가 부르는 노래가 다른 사람들에게 힐링이 되고 기쁨을 주는 것이 가장 행복한 것 같다고 말하는 이 지회장은 앞으로 더욱 열정적인 무대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로 모두가 행복한 나날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박한 소회를 밝혔다.

이 지회장은 현재 세무법인 다솔 사무장으로 근무하고 있고 (사) 한국가수협회 순천지회장,(사)순천환경연합 감사, (사)국제로타리클럽 순천햇살클럽 회원. 순천만 국가정원 재능기부공연의 MC로 활동하고 있며, 여수 YF-2022, 낭버스커로 청명음악봉사단의 가수 겸 MC 를 찾는 관광객들이에ㅜ즐거움을 선사 등 이곳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당신의 여자, 거문도 여인 등 많은 노래를 내놓은 이순정 가수협회 지회장. 앞으로 회원들의 권익에도 신경을 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데뷔곡으로는 * 당신의 여자.*날버린 남자, *거문도여인. *여자의 눈물 등이 있으며 SBS주부가요열창 수상 순천시민노래자랑 수상 등의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순천지역의 중견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한편 이 지회장은 저와 순천지역에서 활동하는 무대인(가수) 마음 것 자신들의 끽을 펼칠 수 있는 무대가 열악해 어려움이 많습니다. 마음 놓고 자신들의 열정과 끽을 관객들에게 보여주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볼 까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우리들은 관객들이 보여주는 박수를 먹고 산다. 

그리고 진심을 담고 열정을 담아 관객속으로 들어 갈 것이다,

리강영뉴스닷컴  webmaster@shinatv.com

<저작권자 © 리강영뉴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강영뉴스닷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여수시 좌수영로 40  |  대표전화 : 061-662-3800  |  팩스 : 061-662-0004
등록번호 : 전남 아00277  |  발행인 : 이강영  |  편집인 : 이강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강영
Copyright © 2023 리강영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