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경제이야기
면사랑, 여름철 맞이 여름 별미 쿠킹클래스 진행
리강영대표 기자 | 승인 2019.06.18 13:48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면사랑 제품을 활용한 붓가케 냉우동과 가쓰오야끼소바를 배우고 있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여름을 맞이하여 입맛이 도는 여름 별미 면 요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의 면, 소스 제품을 활용하여 신세계백화점 4개점, 이마트 9개점에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4개점에는 일식 면요리인 붓카케 냉우동, 가쓰오야끼소바 및 양식 면요리인 푸실리 냉파스타, 발사믹소스 비프 샐러드를 만들어보고 맛볼 수 있다. 이마트 9개점에서는 5세~9세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메밀면과 메밀장국을 활용한 메밀소바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스에서 사용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수강 신청 방법은 각 지역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사랑은 총 400여 종의 면과 소스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면사랑의 제품만으로도 한국, 일본, 중국,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의 면 요리까지 조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현지의 맛을 구현하고자 현지 재료를 직접 수입하여 만든 제품들이기 때문에 손쉽게 현지 전문점 수준의 면 요리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유명 외식프랜차이즈와 면 요리 전문점, 케이터링, 단체급식 등이 당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업계 내에선 기술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나 일반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는 아니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는 면사랑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면사랑은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계정에 수업 중에 따로 안내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데이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6년 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으로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다. 또한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오일, 치즈, 휘핑크림 등 세계의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면 요리를 위하여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하는 ‘다가수숙성(多加水熟成)’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반복해 늘려가며 가는 면을 뽑는 수연(手延) 제면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手打) 제면방식을 결합해 만들어,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延打)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리강영대표 기자  yosulky@hanmail.net

<저작권자 © 리강영뉴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강영대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여수시 좌수영로 40  |  대표전화 : 061-662-3800  |  팩스 : 061-662-0004
등록번호 : 전남 아00277  |  발행인 : 이강영  |  편집인 : 이강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강영
Copyright © 2019 리강영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